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응원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바비온 쇼핑몰 개설 축하드립니다. (2016년~)

작성자 서****(ip:)

작성일 2019-10-31

조회 6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대전에 사는 건장한 청년입니다.

고등학생때부터 투블럭을 하였을때 2주에 한번 꼭 미용실에 들러서 옆머리와 뒷머리를 쳐내는데 10분도 안걸렸을때 "이정도면 내가 바리깡을 사서 해봐도 되겠는데?"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성인이 된 후 직장을 다니며 미용에 들어가는 값이 한번에 만원씩 들어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돈도있겠다 생각한 저는 바로 G마켓에서 SBC-407 제품을 샀습니다. (주황색컬러) (주문번호2222622775 / 2016-04-07)


SBC-407제품이 저소음과 좋은 절삭력, 세라믹날을 가지고있어 좋아보였고 한 4번만이라도 쓸 수 있으면 나한테 2만원이나 이득이 있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제품을 처음 쓸때 제가 머리숱과 모발이 두꺼워서 서툴렀지만 발열없이 엄청 절삭력이 좋았고,  약 4년간 옆뒷머리만 쳐내고싶을때 계속 쓰다보니 능숙해져서 이젠 윗머리까지 건들기시작했습니다. 돈도 아끼고말이죠ㅎㅎㅎ(★★★중요)


하지만 오래쓰다보니 세월앞엔 장사 없다고 요즘들어 조금씩 머리카락이 찝히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바비온 제품을 검색하던도중 바비온홈페이지가 보여서 회원가입을 한 후 4년간 써왔던 저의 후기와 응원메시지를 쓰는 이벤트가 있기에 참여하게됬습니다.


바비온 홈페이지가 만들어짐에 따라 더욱더 편하게 구매를 할 수 있을 것같습니다.

항상번창하시고 좋은제품들로 소비자들을 더 행복하게 만들어주시길 소망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