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 NEWS

뒤로가기
제목

바비온 이발기 바리깡, 10일 CJ오쇼핑 `쇼크라이브` 특가 방송 진행

작성자 바비온(ip:)

작성일 2019-06-19

조회 42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바비온 이발기 바리깡, 10일 CJ오쇼핑 `쇼크라이브` 특가 방송 진행
이미용 가전 전문업체 라이징테크의 대표브랜드 바비온이 CJ오쇼핑 '쇼크라이브'를 통해 바비온 이발기(바리깡) 단독 특가 방송을 진행한다.

'쇼크라이브'는 쇼핑·크리에이터·라이브의 합성어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1인 미디어로 활동하는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고객의 쇼핑을 돕는 '쇼크'로 활약하는 CJ오쇼핑의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이다.

12월 10일(월) 오전 11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이번 행사는 인기 애견 크리에이터와 브랜드의 컬래버레이션 행태로 진행되며 특히 '라방 여신'으로 불리는 그루밍아이엠 박정서 원장이 직접 출연해 바비온 이발기로 연출하는 미용 팁을 라이브로 공개할 예정이다.

최대 36%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이번 쇼크라이브 방송은 바비온 BCG-22 풋마스터, SBC-8860가 최저가로 단독 구성돼 판매되며, 발톱깎기와 고급 애견 식기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또한 추가 행사로 포토 상품평 구매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바비온 BCG-22는 국내 최초 이발기와 발톱 다듬기가 하나로 합쳐진 제품으로 쉬운 헤드 교체로 반려동물의 털관리와 발톱관리가 용이한 제품이다. 피부에 안전하고 위생적인 세라믹날을 적용해 뻣뻣한 털에도 자극없이 부드럽게 미용이 가능하고, 반영구적 강화 금강석이 장착된 발톱 갈이용 헤드는 안정적으로 날카로운 애견의 발톱을 부드럽게 다듬어준다.

바비온 김창한 영업팀장은 "바비온 BCG-22 풋마스터는 반려동물만을 위해 제대로 만든 전용 부분이발기"라며 "이번 CJ오쇼핑 쇼크라이브 방송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바비온 이발기를 만나볼 수 있으니 이번 방송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